티스토리 뷰

목차



    더트롯쇼

    더트롯쇼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트로트 열풍이 아직 꺼지지 않았다는 반증이기도 할 것입니다. 

     

    식지 않는 트로트 열풍 속에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더트롯쇼'도 그만큼 화제입니다. 더트롯쇼에서 펼쳐지고 있는 트로트이슈들에 대해 알아봅시다.

     

     

     

     

    김희재 컴백 후 승승장구 '더트롯쇼' 활약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컴백 후 지속적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활동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SBS M, SBS FiL의 '더트롯쇼'를 통해 신곡 '우야노'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는 김희재가 작년 발매한 '풍악'과 '미안하오'로 이어진 연속 1위에 이어 세 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성과이기 때문에 더 그의 성장에 주목이 됩니다.

     

    김희재는 꾸준한 인기로 레전드 가수로서의 자리매김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풍악'은 지난 2022년 첫 정규 앨범 '희재(熙栽)'의 타이틀곡으로 출시되었으며, 2023년에는 '더트롯쇼'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때 김희재는 음악 방송에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앙코르 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후 '미안하오' 역시 명예의 전당에 올려 높은 평가를 받았고, 올해에는 정규 2집 타이틀곡 '우야노'로 다시 한번 1위를 차지했습니다.

     

    '우야노'를 비롯한 더블 타이틀곡인 '꽃마리'도 '더트롯쇼'에서 1위 후보에 올라 한층 성장한 김희재의 모습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김희재의 활약과 성장이 더 기대가 됩니다.

     

     

     

     

    김희재

     

     

    더트롯쇼 허경환 홍지윤의 진행능력에 박수

    허경환과 홍지윤이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에서 만나며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프로그램을 한층 빛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더트롯쇼 라이벌 대전'은 트로트 가수들의 격돌을 다루며 피 튀는 열정과 경쟁을 보여줍니다. 지난달 25일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첫 방송 이후 많은 트로트 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허경환과 홍지윤은 더트롯쇼 오프닝부터 밝은 에너지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습니다.

     

    허경환은 '진행 천재', 홍지윤은 '진행 요정'으로 묘사되며, 출연진과 관객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진행력을 발휘했습니다. 허경환은 '미운 우리 새끼', '더 짠내투어', '호구의 연애' 등에서 입담을 뽐냈고, 홍지윤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지난해에 함께 진행한 '한 살이라도 어릴 때'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어, 이들의 케미스트리는 더욱 돋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열정적으로 대결하는 출연자들을 응원하며 분위기를 띄우는 등 자연스러운 진행과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잘 이끄는데 한몫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허경환은 무대를 지원사격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홍지윤은 참가자들을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허경환과 홍지윤의 사회합이 너무 잘 맞아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더트롯쇼 허경환과 홍지윤의 사회에 대한 제작진의 평가도 높습니다. 허경환은 안정적인 진행력과 트로트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으며, 홍지윤은 트로트 가수로서의 지식과 케미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허경환 홍지윤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냅니다. 허경환과 홍지윤이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에서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더트롯쇼 허경환 홍지윤
    더트롯쇼 허경환 홍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