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송가인은 이제 확실히 사람들의 머릿속에 국민 여자 트로트 가수의 선두주자로 각인된 것 같습니다.
매주 진행 되는 스타랭킹에서 스타트롯 여자 랭팅에 4월 2주 차에도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역시 송가인 파워가 느껴집니다. 무명시절을 극복하고 미스 트롯으로 유명해진 그녀의 노래도 듣고 최근 근황도 알아봅시다.
송가인 스타랭킹 140주 연속 1위
가수 송가인이 140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스타랭킹 스타트롯 여자 랭킹 투표에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투표에서 송가인은 4만5512표를 받아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정말 송가인의 파워가 느껴지는 대단한 성과입니다.
스타 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이 가장 애정하는 가수에게 투표를 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라고 합니다. 투표 순위에 따라 스타들은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오는 5월에는 디너 콘서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앞선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에서도 팬들과 소중한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송가인의 활발한 활동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아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가 됩니다.
이번 스타랭킹 1위를 통해 송가인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가 가능하다고 하니 역시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 들만 누릴 수 있는 특전인 것 같습니다.
4월 3주차(141차) 스타트롯 여자 랭킹 투표는 4월 18일 오후 3시 1분부터 4월 25일 오후 3시까지 진행 된다고 하니 141회 차도 송가인이 또 1위를 차지하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 진진 할 것 같습니다.
송가인 5월부터 더 활발 환 활동 예고
송가인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 ' 어게인'에 "5월부터는 바쁘게 움직일 예정입니다. 앞으로 활동 잘 지켜봐 주세요. 모든 순간 저와 함께해요'라고 남겼습니다.
현재 확정된 일정으로 8일 어버이날 기념 디너 콘서트'효' 11일 한국 이탈리아 수교 140주년 기념'엔젤' 콘서트, 25일 제59회 광주 시민의 날 행사, 30일 '2024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한다고 공식 일정을 밝혔습니다.
앞서 전국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은 13일 수원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팬들 덕분에 무사히 잘 마쳤다며 자신을 언제나 든든히 지켜주시고 응원과 박수 함성, 노래할 맛 나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겼다고 합니다.
송가인 본인스스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 한 만큼 그녀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